‘예체능’ 강호동 굴욕, 묵언의 앞구르기? ‘진격의 호동’
파이낸셜뉴스
2013.05.07 23:37
수정 : 2014.11.06 15:03기사원문
강호동이 앞구르기 굴욕을 당했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강호동이 앞 구르기로 음료수 심부름을 하는 굴욕이 공개된다.
그는 이수근에게 "볼링 점수가 가장 적은 사람이 음료수를 사오자"고 제안했고 이수근은 흔쾌히 받아들였다. 이어, 강호동은 "그냥 사오는 것은 재미없다. 앞 구르기로 음료수 사오는 건 어떠냐?"고 말하며 화를 자초했다.
결국 '앞 구르기 음료수 벌칙'의 주인공으로 당첨된 사람은 다름아닌 강호동. 강호동은 KBS 별관 너머 편의점까지 묵언 수행을 앞 구르기로 전진했다. 심지어 주차장 비탈길에서는 옆 구르기로 바꿔서 이동하는 등 열과 성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흡사 김말이를 연상케 했다.
이에 '호동말이' 아니냐며 지나가던 할머니부터 KBS 별관에 있던 사람들까지 깨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천근만근 무거운 몸을 이끌고 돌아온 강호동은 천하장사 기운을 앞 구르기로 소진했는지 결국, 바닥에 드러눕게 되고 "앞 구르기를 700번이나 해 골이 흔들리고 등이 딱딱해진 것 같다"고 괴로움을 토로하며 울분을 토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호동의 순탄치 않았던 묵언의 앞 구르기 굴욕 영상이 공개될 건강충전 프로젝트 '우리동네 예체능' 5회는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 조달환, 이병진, 알렉스, 안형준이 출연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