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거탑’ 나인뮤지스 경리, 김재우 후배로 특별 출연

파이낸셜뉴스       2013.07.03 17:06   수정 : 2014.11.05 12:33기사원문



나인뮤지스 경리가 ‘푸른거탑’에 출연한다.

3일 방송되는 tvN ‘푸른거탑’ 24화에서 나인뮤지스 경리는 ‘국민 분대장’ 김재우의 여자 후배 역으로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합훈련을 피해 꿀맛 같은 휴가를 떠난 김재우가 캠핑장 바로 옆으로 야외훈련을 나온 분대원들과 마주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이에 단둘이 캠핑장에 온 미모의 여자 후배(경리 분)의 고백을 받고 심장이 두근대는 첫 키스를 나누려는 순간마다 등장하는 군대 동료들 때문에 멘붕에 빠진 김재우는 분대장으로서의 책임감과 사랑 사이에서 끊임없이 갈등하게 될 예정.

또한 나인뮤지스의 새로운 대세로 떠오르며 국군장병들의 선망의 대상인 경리는 ‘국민 분대장’ 김재우의 마음도 사로잡으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에 CJ E&M의 민진기 PD는 “휴가를 나간 군 장병이 여자친구와 떠난 달콤한 캠핑에서 동료 전우들을 만난 당혹스런 상황은 시트콤적인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장치가 될 것이다. 에피소드 군데군데 포복절도할 만한 장면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tvN ‘푸른거탑’은 추억의 군대 에피소드를 세밀한 심리묘사로 다뤄낸 시트콤. 대한민국 군필 남성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애증의 추억을 자극하며 남성 시청층은 물론 여성 시청층까지 사로잡았고,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