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파이낸셜뉴스       2013.11.04 11:22   수정 : 2013.11.04 11:22기사원문



글로벌 SPA(제조·유통 일괄화)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8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앱은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원할 때 제품 정보와 브랜드 소식, 광고 영상, 쿠폰 정보, 점포 검색 등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회원에게는 12일부터 사용 가능한 신규회원 감사쿠폰, 생일 쿠폰 등 다양한 쿠폰이 제공된다. 또 상품 태그의 바코드 스캔 기능, 가까운 매장 찾기 기능, 특별할인가격 상품 확인 등 모바일 앱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다양한 특별 혜택도 준비됐다.


이 밖에 유니클로가 자체 개발한 앱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과도 연동이 가능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니클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에서 각각 오는 8일, 11월 중순부터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국내 스마트폰 이용률이 높은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고 편리하게 유니클로의 정보를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