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과 열애설’ 테디는 누구? 원타임 출신 YG 히트곡제조기

파이낸셜뉴스       2013.11.25 09:28   수정 : 2013.11.25 09:27기사원문



배우 한예슬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가수 겸 프로듀서 테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5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예슬과 테디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확인이 끝난 뒤 공식입장을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여성지 우먼센스는 “테디와 한예슬이 올해 초 이진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들은 미국에서 오랫동안 생활했기 때문에 정서가 비슷해 쉽게 가까워질 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테디는 1998년 그룹 원타임의 멤버로 데뷔했다. 이어 원타임 2집 앨범부터 작곡을 시작해 현재는 YG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로 다양한 히트곡들을 작곡했다.

그가 작곡한 작품으로는 투애니원의 ‘파이어’, ‘내가 제일 잘 나가’, ‘아이 돈 캐어(I Don’t Care)’, 세븐의 ‘열정’, 지누션의 ‘전화번호’, 태양의 ‘나만 바라봐’, 엄정화 ‘디스코(D.I.S.C.O)’ 등이 있다.

한편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이며 드라마, 영화를 통해 연기자 활동을 펼치기 시작했다. 특히 2011년 KBS2 드라마 ‘스파이명월’ 촬영 중 촬영을 거부 후 미국으로 떠나 드라마가 결방되는 일이 발생하기도 했다.



/최현호 기자 news@f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