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달성 끝판왕! 강남 유스타 ‘주말 토익 보장반’ 개설
강남 유스타잉글리쉬 어학원이 학생들이 원하는 토익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주말특강’을 실시한다.
3월 새학기를 맞아 한달간 진행될 주말 토익 보장반은 토요 800점 보장반, 토요 900점 보장반으로 구성된다.
주말 토익 보장반 강의는 토익 성적을 위해 각각 40시간, 46시간만 투자하면 목표한 결과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800 보장반은 3월 한 달 동안 토요일, 일요일 총 6회에 걸쳐 조우열 강사의 수업으로 이뤄진다. 특유의 꼼꼼함으로 수강생 개개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조우열 강사는 “개별적으로 나가는 숙제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피드백에도 민감하게 귀 기울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800보장반 참가 신청 시 제공되는 최신 RC 온라인 동영상을 활용하면 평일에도 공부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빈출 어휘 800의 언어 표현, 최신 기출 문제집과 해설집 등을 학습하면 원하는 목표 점수에 도달할 수 있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900 보장반은 3월 한 달 간 토요일, 일요일 총 6회 강의와 마라톤 특강 2회를 포함, 총 46시간의 강의 시간이 배정된다.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실전반 스타강사 JAY가 학생들의 목표달성을 지원한다. JAY는 섬세한 전략이 필요한 900점 달성을 위해 파트별 정리를 통해 취약점을 완전하게 보완하도록 돕고, 시험 직전 파트별 총 정리 및 시험대비 예상 문제 풀이를 통해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하도록 이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질문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24시간 온라인 질문에 철저히 응답한다.
특히 주말 토익 보장반에서는 목표한 점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수강료의 50%를 환급(과제 및 출석 조건 충족 시)해주고, 원하는 목표에 도달한 경우 유스타잉글리쉬 어학원 교육 상품권(10만원 권)을 증정한다.
유스타잉글리쉬(www.u-star.co.kr) 어학원 관계자는 "주말 토익학원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본원의 주말 토익 보장반은 공채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토익 점수 확보를 위한 최선책이 될 것"이라면서 "한 달 동안 집중적인 학습으로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스타잉글리쉬 어학원에서는 주말특강과 함께 꼼꼼한 문제분석과 트렌드를 반영한 어휘 1200강의를 개설한다. "가히 토익 어휘의 바이블이라고 불릴 만 하다"는 관계자의 말처럼 어휘 1200강의는 문법, 독해, 기출문제를 중점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오는 3월 3일 개강을 앞둔 어휘 1200강의는 현재까지 출제된 토익어휘와 어휘의 쓰임을 모두 마스터 하고 싶은 학생들이 듣기 적합한 수업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