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별일없니?’ 발표...봄 발라드 대첩 ‘합류’

파이낸셜뉴스       2014.03.25 11:24   수정 : 2014.10.29 01:40기사원문



‘명품 보컬그룹’ 가비엔제이(Gavy NJ)가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25일 정오 노시현, 제니, 건지로 이루어진 3인조 보컬그룹 가비엔제이는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올해 첫 싱글 앨범 ‘별일 없니?’를 공개했다.

새로운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별일 없니?’는 현 편곡자 김대홍의 서정적인 스트링 선율이 인상적인 R&B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써 날로 짙고 섬세해지는 가비엔제이의 폭발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

앞서 가비엔제이의 ‘해피니스’, ‘연애소설’, KCM의 ‘너에게 전하는 9가지 바램’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민명기가 작곡 했으며 ‘썸’, ‘그대가 분다’, ‘못해’, ‘착해 빠졌어’ 등으로 요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작사가 민연재가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가비엔제이는 “이별한 연인들의 모든 일상엔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이 남아 있다는 아주 소소하고 보편적인 가사가 슬픔을 더 배가 시키는 곡으로써 대중의 가슴에 와 닿는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밤낮 없이 연습에 매진하며 이번 앨범을 준비해 왔다.
최선을 다해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비쥬얼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발표하는 곡마다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의 히트행진이 또 한번 이어질지 많은 팬들의 주목을 끈다.

한편 가비엔제이는 음원 공개 후 다양한 발송 활동 및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