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김해부원관 개관 ‘100개 영화관 674개 스크린’
파이낸셜뉴스
2014.05.23 14:22
수정 : 2014.05.23 14:22기사원문
롯데시네마 김해부원이 개관됐다.
23일 롯데시네마는 경남 김해시 부원동 아이스퀘어 내 3층에 롯데시네마 김해부원관을 개관했다.
어린 자녀를 둔 젊은 층이 인근에 많이 거주하고 있어 가족 단위 관객의 방문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밖에 김해시에는 인제대를 비롯한 다수의 대학교가 있어 인근 대학생층의 영화관람이 편해질 전망이다.
롯데시네마는 김해부원의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째 김해부원 페이스북을 통해 ‘절친 맺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홍보 글 공유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아이스퀘어 내 입점된 더파티 주중 식사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엔제리너스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둘째 대학생 대상으로 해당 영화관에서 관람한 티켓 제시 시 3000명에게 경전철 이용권을 제공하는 대학생 차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롯데멤버스 신규 가입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김해부원에서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개관과 함께 진행하며, 김해부원과 제휴되어 있는 주유소 및 계열사에서 주유고객과 구매고객 상대로 영화 관람 기회 및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 자녀를 둔 젊은 주부들이 많은 지역 특성상 ‘엄마랑 아가랑’ 관람 이벤트도 연중 시행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김해부원의 개관으로 총 100번째 영화관 674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