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호텔킹’ 순수남의 명품 복근 공개

파이낸셜뉴스       2014.05.28 07:45   수정 : 2014.10.27 01:54기사원문



임슬옹이 단정한 호텔맨 제복 속에 숨겨진 명품 복근을 공개해 여심을 흔들고 있다.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호텔킹(극본 조은정, 연출 김대진 장준호)'에서 순수청년 선우현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임슬옹은 '에스콰이어' 5월호 화보에서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 상남자의 매력을 과시했다.


화보 속 임슬옹은 구릿빛 피부색과 깔끔한 올백머리로 건강미를 자랑했다. 또한 버튼업 되지 않은 조끼를 매치해 자연스럽게 식스팩을 드러냈다. 여기에 화려한 프린팅의 셔츠를 살짝 걸치고 체인 목걸이를 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아니라 꾸준한 운동을 통해 다져진 균형 잡힌 바디라인과 완벽한 초콜릿 복근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임슬옹, 초콜릿 복근 눈길이 간다" "임슬옹, '호텔킹' 순수남의 반전매력" "임슬옹, 몸이 좋으니 뭘 입어도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슬옹은 '호텔킹'에서 순정남의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XTM '옴므'의 MC와 최근 발매한 월간 윤종신 5월호 'New You'를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보이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여창용 기자 news@f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