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닮은꼴’ 모델 안보현, 펜토 ‘파스타 헤이터’ 뮤비 출연

파이낸셜뉴스       2014.08.01 19:13   수정 : 2014.08.01 19:13기사원문



‘김수현 닮은꼴’ 모델 안보현이 화제다.

1일 정오 래퍼 펜토(Pento)가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파스타 헤이터(PASTA HAT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해당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김수현 닮은꼴’ 모델 안보현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뮤비는 임정희의 ‘Luv is(feat.배치기)’, 허각 & 정은지의 ‘이제 그만 싸우자’를 통해 감각적인 영상 및 연출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는 제이팩토리의 이제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특히 ‘김수현 닮은꼴’로 유명한 모델 안보현과 개리의 ‘조금있다 샤워해’, XTM채널옴므에서 픽업걸로 유명한 모델 장내리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또한 영상 틈틈이 카리스마 넘치는 펜토의 모습이 등장해 신선하고 독특한 콘셉트의 뮤직비디오가 완성됐다.


펜토의 신곡 ‘파스타 헤이터’는 남녀 사이에 존재하는 단순한 차이를 애정의 부족함으로 느끼는 여자와 단순한 취향 차이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남자와의 흥미로운 줄다리기를 다룬 곡이다. 이곡은 미니멀한 비트위에 펜토만의시크한 랩과 유니크한 틴탑 천지의 보컬이 신나고 매력적이다.

한편 펜토는 1일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