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허브티세트 티어클락 4종 外
파이낸셜뉴스
2014.09.23 11:18
수정 : 2014.09.23 18:05기사원문
■ 동원F&B, 간식용 스낵김 3종
동원F&B가 김에 아몬드, 통밀, 메밀 등을 넣은 영양간식 '양반 스낵김' 3종(사진)을 출시했다.
■ 에스콰이아 컬렉션 토트백 '로샤'
패션잡화 브랜드 에스콰이아 컬렉션이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로샤'(사진)를 출시했다.
'로샤'는 이번 2014 가을·겨울 다시 돌아온 1960년대 패션 스타일을 반영해 시즌 메인 키워드인 글래머락(매혹적인 패션)과 모즈룩(모드족이 즐기는 현대적인 패션)을 조화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또 부드러운 질감이 느껴지는 베지터블 소가죽 위에 스네이크 엠보를 찍고 손으로 직접 세로 형태의 구김을 넣어 고급스러운 주름을 만들었다. 로샤 토트백의 가격은 45만5000원.
■ '팡팡 헤어 섀도우' 브라운 2종
마몽드는 울퉁불퉁하거나 비어 보이는 헤어 라인을 손쉽게 정돈해 어려보이는 얼굴로 연출해주는 '팡팡 헤어 섀도우' 브라운 색상 2종(사진)을 추가 출시했다.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는 M라인 이마를 U라인으로 연출해 꽉 차 보이면서 깔끔한 헤어 라인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동안 헤어 라인 연출과 순수하고 부드러운 컬러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브라운 2종은 밝은 브라운 헤어 컬러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과 붉은 기가 도는 브라운 헤어 컬러와 어울리는 '레디시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얼굴의 각진 부분에 음영을 주어 갸름하고 슬림한 얼굴로 연출해주는 '미디엄 쉐이딩'이 함께 출시됐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퍼프와 거울이 내장돼 휴대성이 좋다. 가격은 1만5000원대.
■ 몽벨, 고어텍스 재킷 '에어리즈'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품인 고어텍스 재킷 '에어리즈'를 출시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은 등산, 트레킹, 사이클링 등 아웃도어 활동에 좋은 계절이다. 가을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 위해서는 가벼우면서도 방수, 투습력이 뛰어난 고어텍스 재킷 하나쯤은 준비하는 것이 좋다. 몽벨의 고어텍스 재킷 '에어리즈'는 '고어텍스 프로덕트 2L' 소재를 사용해 완벽한 방수 기능과 투습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9만8000원.
■ 오설록, 허브티세트 티어클락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차가 필요한 시간'을 콘셉트로 한 허브티 세트 '오설록 티어클락'을 출시했다.
오설록은 그동안 세계 곳곳의 여행지, 제주도의 아름다운 비경 등 특별한 콘셉트를 통한 다양한 티세트를 출시해 왔으며 이번 상품 역시 특별한 콘셉트 티로 기획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티어클락'은 '시간'을 테마로 해 하루 중 티타임이 필요한 시간대별로 그에 맞는 허브를 블렌딩해 차 습관을 제안한 상품이다. 제품은 9AM, 3PM, 10PM의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5만5000원.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