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수영, 드라마 속 주인공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파이낸셜뉴스       2014.09.30 09:32   수정 : 2014.09.30 09:32기사원문



크리스탈과 수영이 제대로 붙었다.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출연 중인 크리스탈과 동시간대 방영되는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 속 수영의 청순한 헤어스타일이 시청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것. 드라마 속 크리스탈과 수영이 선택한 헤어스타일을 따라해 올 가을 청순 매력을 뽐내보는 건 어떨까.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 검은 생머리



극중 억척스러운 작곡가 지망생 역을 맡은 크리스탈은 검정색의 긴 생머리 스타일로 당차면서도 사랑스러운 윤세나의 모습을 표현해냈다. 그녀가 완성한 시스루 뱅은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자아내 감수성 짙은 여주인공의 모습을 그리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크리스탈은 앞머리 가운데 부분의 헤어를 눈썹 라인에 맞추고 옆머리를 귀 밑으로 내려오도록 길게 연출함으로써 로맨틱한 무드를 더했다.

크리스탈은 모발을 아래로 묶은 로우 포니테일 스타일로 청순함을 강조하기도 했다. 머리카락을 하나로 모아 목 뒷부분에 느슨하게 묶은 그녀는 잔머리가 내추럴하게 흘러 내려오도록 연출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어필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로우 포니테일을 한 상태에서 머리카락을 가볍게 접어 스타일링해보자. 헤어를 느슨하게 묶은 다음 머리카락을 반으로 접어 한 번 더 묶으면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

뒷머리와 앞머리를 하나로 묶어 말아 올린 당고머리로 발랄한 매력을 어필하는 것도 좋은 방법. 머리카락을 하나로 모아 높게 묶은 상태에서 모발을 한쪽 방향으로 꼰 다음 정수리를 중심으로 둥글게 말아 올려보자. 이렇게 하면 귀엽고 발랄한 무드의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내 생애 봄날' 수영- 웨이브 헤어



검정색 생머리로 당차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한 크리스탈과 달리 수영은 브라운 톤의 헤어로 부드럽고 청순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그녀는 모발 전체에 굵은 웨이브를 넣어 볼륨감 있게 스타일링했으며, 헤어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앞머리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극 중 수영처럼 여성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반 묶음 헤어스타일에 도전해보자. 브라운 톤의 헤어컬러와 굵은 웨이브, 자연스러운 반 묶음이 조화를 이뤄 청순하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완성시켜 줄 것이다.
또한 헤어 스타일링기를 이용해 앞머리에 가벼운 웨이브를 넣으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동시에 어필할 수 있다.

데일리 헤어로는 포니테일이 제격. 수영처럼 어깨가 살짝 넘는 길이의 긴 단발머리의 경우 머리카락을 하나로 모아 높게 묶으면 상큼한 느낌이 살아난다. 이 때 구레나룻 부분의 머리카락을 살짝 빼서 연출하면 자연스러운 포니테일 헤어가 완성된다. 반대로 긴 단발머리를 아래쪽으로 묶으면 단아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