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 공개..이별 노래의 완결판

파이낸셜뉴스       2014.10.07 09:42   수정 : 2014.10.07 09:42기사원문



가수 윤하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가 공개된다.

7일 정오 소속사 위얼라이브 측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별 노래의 완결판이 될 윤하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를 공개한다.

‘내 마음이 뭐가 돼’는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Nell(넬)의 김종완이 곡 작업에 앞서 윤하를 만나 서로가 살아오면서 느낀 만남과 이별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담히 나누면서 시작됐다.

특히 ‘내 마음이 뭐가 돼’는 김종완이 단일 곡으로는 최장 시간 공들여 작업한 곡으로, 김종완은 윤하의 보이스 컬러에 최적화 된 이별 노래를 완성했다.

또한 사랑과 이별에 관한 이야기를 과거와 현재, 미래의 세 단계로 나눠 대화체로 풀어냈으며, 사운드와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구성으로 한 편의 짧은 영화를 보는 듯 감성을 자극시킬 전망.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윤하는 그 동안 수많은 이별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 ‘내 마음이 뭐가 돼’는 가사에 집중해 주셨으면 한다. 공감 가는 가사와 윤하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지며 마치 ‘나를 위한 이별 노래’ 같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윤하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는 오늘 정오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