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아침메뉴 세트 7종 外
파이낸셜뉴스
2014.10.20 11:20
수정 : 2014.10.20 17:40기사원문
■ 롯데리아 아침메뉴 세트 7종
롯데리아는 머핀 4종과 라이스 2종, 디저트 1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된 아침메뉴인 '착한아침(사진)'을 20일 출시했다.
■ 프로스펙스 러닝화 '에어로 듀얼'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가을철 러닝족을 위한 '에어로 듀얼(사진)' 시리즈를 20일 출시했다. '에어로 듀얼' 시리즈는 쿠션감과 안정성의 이중 입체 설계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러닝이 가능하고, 내측 쏠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탄성이 뛰어난 '버진폼 인솔' 및 '플러버 360라스팅'으로 쿠션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 '에어로 듀얼' 시리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더 실용적이다. 가격은 10만4000원부터.
■ 애슐리, 포장 가능한 피자 3종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수제 피자 3종(사진)을 '투고(TO GO) 메뉴'로 출시했다.
마게리타 수제 피자, 아메리칸 스파이시 수제 피자, 고르곤졸라 갈릭 수제 피자 3종으로 포장 판매를 원하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수제 피자 3종 투고 메뉴는 전국 140여개 애슐리 매장 중 31개에서 우선 판매되며 앞으로 판매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마게리타 수제 피자와 아메리칸 스파이시 수제 피자는 7900원, 고르곤졸라 갈릭 수제 피자는 9900원이다.
■ 풀무원식품 '통영굴짬뽕'
풀무원식품이 '자연은 맛있다'가 시리즈 신제품으로 '통영굴짬뽕'(사진)을 출시했다.
통영굴짬뽕은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며 맛과 영양이 뛰어난 굴을 차별화된 자연재료로 선택해 진한 감칠맛을 강조했다. 통영산 굴을 포함해 바지락·오징어·황태·홍합·조개·백합 등의 7가지 해물을 우린 담백한 국물에 청양고추·마늘·양파 등을 넣어 개운하면서도 칼칼한 굴짬뽕의 맛을 살렸다. 특히 굴의 풍미를 최대화하기 위해 통영산 굴을 갈아 만든 후첨수프를 추가했다. 가격은 4개입 5950원이다.
■ 스킨푸드 '허니 젤네일' 라인
스킨푸드가 '허니 젤네일(사진)'라인을 출시했다. 허니 젤네일 라인은 UV램프 없이 바르는 것만으로도 젤네일처럼 윤기 나고 도톰한 네일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을에 어울리는 누드 톤의 컬러 4종과 네일 컬러의 착색을 방지해주는 베이스코트, 네일 컬러에 광택감과 단단함을 주는 톱코트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6000원부터.
이환주, 홍석근 기자 이병훈 수습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