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베트남/사이판여행, 왕복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이용해 실속있게 떠나자
파이낸셜뉴스
2014.11.12 10:59
수정 : 2014.11.12 10:59기사원문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매년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얼리버드나 각종 여행사의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만만치 않은 항공권 비용을 조금이라도 절약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지난 3일 론칭한 ‘쇼킹쿠폰( www.shockingcoupon.kr)’은 베트남/태국/괌/사이판을 합리적인 비용에 갈 수 있는 왕복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쇼킹쿠폰은 지난 3일 론칭 후 인천-방콕, 부산-방콕, 인천-괌, 인천-사이판, 인천-하노이 노선을 텍스 포함 99,000원에 여행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 쿠폰을 판매해 엄청난 관심을 얻었다. 현재는 가격이 조정돼 텍스 포함 11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쇼킹쿠폰 관계자는 “이미 쿠폰을 사용하기 시작한 소비자들이 많아 벌써부터 태국이나 괌, 사이판, 베트남 여행을 위한 항공권 예약이 즐비한 상황”이라며 “더욱 더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여행상품의 기획을 통해 다양한 쿠폰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여행에 특화된 쿠폰으로 인정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쇼킹쿠폰은 신개념 여행쿠폰 발행기업으로 특정상품 지정을 통해 해외항공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프로모션 이벤트의 개념으로 페이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쿠폰 발행 유통에 대한 특허를 출원(출원번호 10-2014-0155895) 중이며 특허 내용은 이벤트 프로모션 상품지정 할인쿠폰 페이백서비스다.
제휴매체사에 지불하는 광고비를 절감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쿠폰의 해당 항공사와는 직접적인 관련 없이 단독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