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中 상하이에 투썸커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파이낸셜뉴스       2014.12.29 15:01   수정 : 2014.12.29 15:01기사원문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중국 상하이 난징시루(南京西路)에 투썸커피(www.twosome.co.kr) 플래그십 스토어(사진)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상하이에 첫발을 내디딘 투썸커피의 상하이 내 3번째 매장이다. 투썸플레이스는 해외에서는 투썸커피라는 명칭으로 진출하고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커피는 한국에서의 인기와 중국 내 디저트 선호도 증가에 힘입어 지난 2012년 베이징 리두점을 시작으로 중국에 첫 상륙했다. 앞서 지난 9월 상하이에 오픈한 지아호텔점은 중국 온라인 평가 사이트인 따종디앤핑에서 별 5개 최고점의 평가를 받을 정도로 중국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디저트에 대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상하이 최대 상업지역 중 하나인 난징시루는 지하철 2개 노선이 교차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다양한 유동인구가 모여들어, 서울의 명동 혹은 강남에 비견되는 지역이다.
상하이의 대표 사찰인 정안사가 근접해 있어 관광객들이 특히 많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이런 연유로 이번 매장도 투썸커피 정안사점으로 이름을 붙였다. 투썸커피 정안사점은 난징시루 휠록 스퀘어 부속건물 1층에 약 420㎡(약 130평)의 규모로 입점했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