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근황..화장품 광고서 10년전과 비교해도 변함없는 동안 외모 화제

파이낸셜뉴스       2015.01.19 15:43   수정 : 2015.01.19 15:43기사원문



원빈의 무결점 피부와 변함없는 동안 미모가 담긴 신규 CF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한 화장품 브랜드 측은 원빈의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공개된 영상은 비오템 옴므가 오랜 기간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원빈과 함께 스페인 현지 로케로 진행한 광고 메이킹 영상이다.

영상에서 원빈은 ‘절대적인 남자의 선택’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깔끔한 수트와 헤어스타일에 슬림한 몸매, 흐트러짐 없는 표정으로 매력적인 도시 남자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10년 전과 비교해도 변함없는 탄탄한 무결점 동안 피부를 뽐내며 진지한 눈빛 연기로 강인한 남자의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원빈은 이번 영상에서 60시간에 걸쳐 완성된 2만개의 도미노를 무너뜨리고 다시 세우는 장면을 통해 세월에 무너진 남성의 피부를 관리하는 해당 상품만의 특징을 탁월하게 표현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원빈은 스태프들이 2만개의 도미노를 만드는 작업을 돕는 열정을 발휘했는가 하면 스페인 현지 스태프들과 어울려 편안하게 웃고 대화를 나누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현지 스태프들은 원빈의 매력적인 외모와 젠틀한 태도에 엄지 손가락을 세우며 칭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원빈의 CF 메이킹 영상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nedai@starnnews.com노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