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 숙박예약 전쟁.. 제주도펜션 서귀포 독채커플펜션 인기
파이낸셜뉴스
2015.07.17 13:49
수정 : 2015.07.17 13:49기사원문
관광지 인접하고 연박 할인 누릴 수 있는 제주펜션 ‘풀향기휴양펜션’ 주목
직장인 A씨는 가족과 함께 8월 초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떠날 계획이다. 육지와 달리 이색적인 자연환경과 문화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여행지이기 때문이다. 사계절 관광객으로 넘치는 제주도는 특히 여름휴가지로 인기가 많아 적당한 숙소를 정하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제주도 여행의 품격을 결정짓는 것은 여행프로그램과 식사, 그리고 가장 중요한 숙박이다. 제주도는 관광지답게 호텔과 리조트, 민박, 펜션 등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는데, 최근에는 프라이빗한 독채 펜션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제주도 펜션 ‘풀향기휴양펜션’도 여행객들이 추천하는 숙박장소다. 서귀포펜션 ‘풀향기휴양펜션’은 전 객실 독채 복층스타일로 구성돼 있어 오붓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모든 객실에 와이파이가 설치돼 있고, 독립 바비큐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펜션 내에서 휴식을 즐기기에도 제격인 가족펜션 및 커플펜션이다.
제주 펜션 ‘풀향기휴양펜션’은 은은한 향이 감도는 삼나무 원목으로 지은 목조펜션으로, 약 2천평에 달하는 넓은 녹지에 지어졌다. 객실테라스에서 바라보는 가파도, 마라도, 형제섬, 송악산의 절경도 장관이다.
중문펜션 ‘풀향기휴양펜션’은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자연과 문화관광을 즐길 수 있다. 드라마 ‘구가의 서’ 촬영지인 안덕계곡과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촬영지인 송악산을 비롯해 세계 지질공원으로 인증 받은 산방산과 용머리 해안 등 자연 관광지가 뛰어나다.
제주도펜션, 서귀포펜션 풀향기휴양펜션은 비수기 시즌과 평일에 2박 이상 연박 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 서귀포 중문 펜션 ‘풀향기휴양펜션’ 문의는 홈페이지( www.grassflavor.com) 또는 전화(064-738-3368)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