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김포복지재단에 '사랑의 쌀' 기증

파이낸셜뉴스       2015.08.31 15:08   수정 : 2015.08.31 15:08기사원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eduwill.net)은 지난 27일 김포복지재단에 '사랑의 쌀'을 기증했다. 2011년 1월부터 시작된 에듀윌의 '사랑의 쌀 나눔'은 매월 꾸준히 진행돼 이달로 56회째를 맞는다.

김포복지재단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김포시 문연호 부시장과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김남용 관장,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 서상범 관장, 김포복지재단 이호성 사무처장, 에듀윌 남영택 이사 등이 참석했다. 에듀윌이 기증한 '사랑의 쌀'은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과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돼 김포시 관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여질 예정이다.


김포복지재단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협약을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복지 시설 간 연계·교류, 기부 및 나눔 문화 조성, 사회복지종사자 처우개선사업 등의 업무를 수행해나가고 있다.

에듀윌의 '사랑의 쌀'은 그 동안 복지관 아이들과 독거노인, 노숙자, 수재민 등을 위해 쓰여졌으며 기증된 쌀만 총 5600포대에 이른다.

에듀윌은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 밖에 에듀윌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