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추석 패키지 이용 시 멤버십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 제공

파이낸셜뉴스       2015.09.23 15:22   수정 : 2015.09.23 15:22기사원문



신라스테이가 통합 멤버십 서비스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신라스테이'는 추석을 맞아 통합 멤버십 서비스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라스테이의 추석 패키지인 '러빙 마이 와이프' 상품 이용객에게는 기존에 적립되는 포인트 외에 5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역삼·동탄·서대문·울산·마포 등 신라스테이 5개 호텔에서 적립 가능하다.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는 객실과 식음 이용 시 객실 사용 금액의 3%, 식음업장은 1%가 포인트로 자동 적립된다. 1만 포인트 이상 적립되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등 어디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러빙 마이 와이프' 패키지는 조식이 포함된 객실 1박과 함께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크랩트리 & 에블린' 핸드크림(100g) 증정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지역 신라스테이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동탄과 역삼에서는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 브랜드인 '코바 커피' 2잔을 제공한다.
울산과 마포에서는 라운지 바에서 이용 가능한 생맥주 2잔 혜택을 제공한다. 서대문점은 신라스테이의 마스코트인 '신라스테이 베어' 곰인형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4만5000원부터다.

bhoon@fnnews.com 이병훈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