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기업 쥬비스, 수험생에 240만원 상당 혜택

파이낸셜뉴스       2015.11.16 13:43   수정 : 2015.11.16 13:43기사원문

다이어트 기업 쥬비스(대표 조성경)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수험생을 위한 특별 혜택은 1년간 사용이 가능한 240만원(12회) 상당의 요요방지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수능으로 인해 건강관리, 체중관리에 신경을 못 쓴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대학교 입학 전까지의 시간을 활용해 완벽한 몸매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눈여겨 볼만한 내용이다.

올해 수험표를 반드시 지참 후 제시해야 된다. 또한 이번엔 수험생뿐만 아니라 그 가족까지 혜택 범위를 늘려 동일하게 제공된다.

요요방지 프로그램은 다이어트 최고의 적인 요요 현상을 미연에 방지해 체중 유지를 위한 것이다. 또한 관리 후 변화가 올 수 있는 몸 상태 및 잘못된 식생활 습관을 다이어트 컨설턴트가 다시 바로 잡아준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가수 노유민도 현재 이 프로그램으로 체중 관리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쥬비스 홈페이지(http://www.juvis.co.kr)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쥬비스 조윤경 상무는 "수능 준비로 건강에 소홀할 수밖에 없는 수험생을 위한 준비한 이벤트"라면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활기찬 대학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쥬비스가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요요방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캄보디아, 르완다의 불우 이웃을 위한 기부 행사에 참여할 경우다. 또한 비 오는 날 등록한 사람에게도 3회 혜택이 제공된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