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고기 구워?? 이젠, 해물이 대세야! 강남역 신논현역 맛집 ‘인기명’ 인기!
파이낸셜뉴스
2015.11.19 12:00
수정 : 2015.11.19 12:01기사원문
바다가재는 로브스터라고 부르기도 하며 거대하고 살이 꽉찬 일품 요리로 가족, 직장인, 친구, 연인들 모임에서 많이 찾는 음식 중 하나다.
특히 비즈니스 접대 및 회사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이라 윗분들에게 점수를 따야 하는 막내직원들에게 인기 맛집이다.
특히 신논현역 맛집, 삼성역맛집 ‘인기명’의 통 로브스터 해물찜은 홍합, 멸치, 무 등을 넣고 끓인 후 7가지 한약재 강황가루를 넣고 두 번 끓여낸 육수에 키조개, 백합, 가리비, 문어 오징어 등 다양한 해물을 넣는다. 그 위에 20분 정도 삶아낸 로브스터를 올려 손님상에 나가는 정성 가득한 요리다.
인기명 관계자는 “요즘 각종 방송프로그램 및 입소문을 통해서 로브스터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있다. ” 면서”저희 인기명은 랍스터, 해물찜, 홍게, 전복 공룡뼈찜 등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언제나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료로 최고의 요리를 대접하기에 가족, 직장 회식 등 단체 100여명 이상 되는 예약도 가능하여 예약 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강남역 맛집, 신논현역 맛집 인기명의 통로브스터 해물찜은 작년 10월 KBS2 ‘생생정보통’의 ‘비법 천하’ 코너에서 소개된 바 있으며, 현재 SNS맛집 “인기명” 삼성점이 오픈하였으며 이틀만에 매출이 2천만원 판매를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이를 계기로 인기명의 가맹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가맹문의 1833-8419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