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움 아트센터, 유럽식 하우스 웨딩 ‘로맨티크 웨딩 패키지’
파이낸셜뉴스
2015.11.26 18:11
수정 : 2015.11.26 18:48기사원문
유럽식 하우스 파티처럼 연출하는 웨딩 세레모니 출시
국내 프리미엄 웨딩 문화를 선도해 온 소셜베뉴, 라움 아트센터가 대저택에서 진행하는 유럽식 파티 웨딩을 위한 ‘로맨티크 웨딩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라움 아트센터는 유럽의 고성을 짓는데 사용된 부르고뉴 석재를 공수, 세계적인 건축 및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참여해 서울 도심에 유럽의 성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으로 탄생했다. 네덜란드 국왕의 만찬과 전설적인 3대 테너 중 한 명인 호세 카레라스의 내한 파티가 진행됐으며, 세계적인 지휘자 정명훈이 선택한 고품격 문화예술 공간으로 일반 웨딩홀과는 차별화된 격조 있는 웨딩 장소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라움 아트센터 ‘로맨티크 웨딩 패키지’는 형식적인 일반 웨딩과 달리, 신랑신부와 혼주, 하객들이 함께 소통하며 즐기는 특별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는데 큰 차별점이 있다. 신랑신부의 스타일에 맞춘 색다른 본식 연출뿐 아니라, 유럽식 대저택같은 3F 갤러리 홀 또는 폰드가든을 활용해 결혼식을 보다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애프터 파티까지 만들 수 있다.
특히 라움 아트센터 3층의 폰드가든은 도심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특별한 공간으로 도심이 내려다보이는 넓은 정원이 아름답다. 신랑신부의 스타일에 맞춘 색다른 본식 연출뿐 아니라, 유럽식 대저택같은 3층 갤러리 홀 또는 폰드가든을 활용해 결혼식을 보다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애프터 파티까지 만들 수 있어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웨딩 세레모니를 완성시켜 줄 것이다.
한편, 소셜베뉴, 라움 아트센터는 ‘로맨티크 웨딩 패키지’ 런칭을 기념해 ‘로맨티크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까지 로맨티크 웨딩 패키지로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플라워와 캔들 데코레이션을 업그레이드해준다. 또한, 1:1 웨딩 디자이너인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해 웰컴 드링크 및 신랑신부, 혼주, 하객이 함께 하는 애프터 파티를 위한 대관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라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편집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