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제너시스 등 전역장교 채용 공고
파이낸셜뉴스
2016.05.13 11:14
수정 : 2016.05.13 11:14기사원문
2016년 상반기 전역장교를 대상으로 한 채용이 진행 중이다.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13일 4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전역장교 채용 공고 소식을 발표했다.
㈜빙그레에서 전역장교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생산, 관리, 연구부문이며 지원자격은 2016년 6월 전역예정 및 기 전역한 대위 이하의 장교 또는 2016년 8월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 및 기취득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및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 순이며 접수는 5월 24일 화요일 16시까지 ㈜빙그레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동부생명보험㈜에서 군 전역간부(군 간부 특전)부사관-장교를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재무관리 보장분석, 금융컨설팅, 영업관리, 세미나이며 고용형태는 위촉직, 계약직, 프리랜서이다. 지원자격은 군 간부 전역자의 경우 부사관 4년이상 근무 후 전역자(전문하사제외), 장교 중위이상 계급 전역자, 전역 후 1년 이내인 자이다. 접수는 6월 2일 목요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골든에셋㈜에서 전역(예정)장교 특별 전형 2기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신규사업부 영업사원이며 지원자격은 2~3년제 대학 졸업 이상 학력 소유자이다. 또, 유관 자격증 소지자, 은행·증권사 ‘W’업무 경력자, 전역 장교를 우대한다. 신입의 경우 계약직이며 업무 성과에 따른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경력직 사원은 회사규정에 따라 근무조건 협의가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며 접수는 6월 10일 금요일 18시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인크루트 관계자는 “전역장교 출신 구직자들이 갖는 최대 강점은 뛰어난 리더십과 책임감으로 부대를 진두 지휘했던 경험"이라며 "제대 후에도 그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golee@fnnews.com 이태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