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독일 프리미엄 분유 '네슬레 베바' 국내 출시

파이낸셜뉴스       2016.07.28 13:11   수정 : 2016.07.28 13:11기사원문



네슬레코리아는 독일 프리미엄 분유 '네슬레 베바'(Nestle BEBA)를 국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네슬레 베바'는 네슬레가 영유아 영양 분야에서 150년간 지속해 온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시킨 독일산 프리미엄 분유로 성장 단계별 아기에게 필수적인 △오메가 3·6 △장내 유익균을 위한 비피더스 유산균 △ 칼슘 △비타민 D 등을 균형 있게 배합했다.

특히 네슬레 베바는 아기의 건강한 성장에 최적화된 단백질 설계를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유아기에 단백질을 과다 섭취할 경우 이른 과체중 및 비만 확률이 2배 이상 증가한다는 네슬레를 비롯한 타 분유회사들과 유럽소아비만임상연구그룹의 연구결과에 근거해 단백질 함량을 모유에 가깝게 조정했다.
최근 유럽식품안전청 식이식품영양알러지위원회 또한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특히 6개월 이상 제품의 단백질 규격을 조정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타 분유 제품의 경우 대부분 단순하게 월령별로 단계를 구분하고 있으나 네슬레 베바는 △생후(0-6개월) △이유식 시작기(6개월부터) △이유식 확대기(10개월부터) 등 이 시기에 가장 중요한 성장 및 행동 발달과 식습관 형성을 고려하여 제품을 구분했다.

한편 네슬레 베바 3종은 아기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네슬레 베바 분유 1단계 (0~6개월)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2단계 (이유식 시작기, 6개월부터)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단계 (이유식 확대기, 10개월부터)로 전국 이마트와 SSG몰에서 각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