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할로윈축제' 여행 패키지, 얼마가 적당할까
파이낸셜뉴스
2016.10.20 09:17
수정 : 2016.10.20 09:17기사원문
이틀만 휴가를 내면 홍콩에서의 이국적인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공동낙찰 플랫폼 '올윈(ALLWIN)'이 할로윈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여행 패키지를 마련하고, 패키지 가격은 고객이 직접 책정하도록 한다.
패키지는 △2인 왕복 항공권(캐세이 퍼시픽), △샹그릴라 계열 호텔 '젠(Jen)' 트윈룸 3박(조식 포함), △홍콩 와인&다인 페스티벌 2인 이용권(200HKD 상당 2매), △유심카드 1.5기가(5일권), △홍콩 여행 가이드북, △여행자보험 가입 등의 특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 방법은 올윈 홈페이지 혹은 안드로이드 앱에서 2인 기준 89만원부터 99만원까지의 가격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가격으로 입찰하면 된다. 입찰자 중 지불 의향 가격이 가장 높은 사람들이 공동낙찰을 받게 되며, 최종가격은 공동낙찰자들 중 입찰가가 가장 낮은 사람에 맞춰 형성된다.
홍콩 와인&다인 페스티벌은 포브스 선정 세계 10대 국제 음식과 와인 축제 중 하나로, 8회 째인 올해에는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행사 장소는 홍콩섬의 센트럴 하버프론트 지역이며, 300여개의 와인 부스와 100여개의 음식 부스가 차려진다.
올윈에서 패키지를 낙찰받은 사람들에게는 페스티벌 입장권과 무료 와인 시음이 가능한 '클래식 와인 패스(Classic Wine Pass)'가 제공된다.
또한, 10월 31일 할로윈에는 저녁 6시부터 홍콩의 이태원, '란콰이퐁' 거리에서 열리는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단, 할로윈 코스튬 착용이 필수이며, 입장료는 무료다.
한편, 여행 패키지 외에도 국내에서 할로윈을 100배 즐길 수 있는 상품 역시 마련되어 있다.
올윈의 '컷앤컬 할로윈 스페셜 헤어 메이크업'은 프리미엄 모바일 뷰티 서비스 '컷앤컬'이 엄선한 청담동 하이엔드 뷰티살롱에서 할로윈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유명 영화 캐릭터 '말리피센트', '하트여왕', '앨리스', '체셔캣' 등으로 분장할 수 있다.
특히, 분장을 더욱 완성도 높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각 캐릭터 별 1인에게는 캐릭터 코스튬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상품은 올윈에서 21일부터 24일까지 판매가 진행되며, 25일부터 31일 사이에 이용이 가능하다. 11만원부터 18만원의 가격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가격으로 입찰하면 지불 의향가가 높은 입찰자 총 40명이 공동낙찰을 받는다. 최종가격은 공동낙찰자 중 입찰가 순으로 가장 마지막에 있는 사람이 써낸 가격에 형성된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