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새로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MyNB’ 앱 출시
파이낸셜뉴스
2016.12.15 10:56
수정 : 2016.12.15 10:56기사원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15일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인 ‘MyNB’ 앱을 출시했다.
MyNB 앱은 뉴발란스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경험하며 포인트를 쌓고, 적립된 MyNB 포인트를 제품 구매 및 대회 참여, NB 풋살장 결제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일종의 커뮤니티 모바일 앱이다. MyNB 앱을 통해 가입한 신규 회원과 기존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 회원들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 회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하는 취지로 개발됐다.
또한 기존 런온(RUN ON)을 비롯한 모든 뉴발란스의 대회나 클래스 정보를 MyNB 앱을 통해 확인하고 예약까지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내년 3월에 런칭 예정인 NB 풋살장 역시 MyNB에서 예약 가능하며, 비슷한 실력의 팀을 자동으로 매칭할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아울러 자전거 주행이나 러닝 시 활동 기록을 측정하는 ‘스트라바(Strava)’ 앱과 연동하여 운동한 거리를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 가능하며, 매달 전체 러닝 거리 1위부터 3위까지 선정해 특별 리워드도 지급한다. 러닝 사진을 개인 SNS에 공유 시 추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MyNB 앱을 다운로드하고 가입한 회원들에게 3000포인트를 지급하며, 매일 로그인해 출석하거나 프로필 추가 정보 입력, SNS를 통한 콘텐츠 공유 등 앱 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와 커뮤니티 활동에 따른 MyNB 포인트를 지급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