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여름엔 물금" '워터위크 프로모션' 오픈
파이낸셜뉴스
2017.06.19 11:56
수정 : 2017.06.19 11:56기사원문
모바일 호텔·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데일리호텔은 19일부터 수영장과 워터파크 등 물놀이와 스테이 상품이 결합된 패키지를 선착순 1000명에 한해 균일가에 제공하는 ‘데일리 워터위크(Water-week)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워터위크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데일리호텔 앱(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를 통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예약하면, 해당 주 금요일에 체크인할 수 있는 행사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워터위크 프로모션은 그동안 데일리호텔에서 물놀이를 함께 즐기는 스테이 장소를 자주 검색하고, 위시리스트에 담아두는 고객들의 패턴을 확인하고, 보다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됐다”라고 밝히며, “긴 연휴나 특별한 기념일이 없는 6월, ‘워터위크’가 고객들에게 청량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지난달 가상현실(VR)로 생생하게 경험하고 호텔을 예약하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프로젝트3: 트루VR’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트루VR’은 가상현실 기술을 통해 객실 내부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의 3D디바이스 없이 데일리호텔 앱 내에서 실행 가능하다. 화살표 터치로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내부 인테리어, 창 밖의 뷰, 화장실 위치 등 VR통해 360도 생생하게 객실 내부를 살펴볼 수 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