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전용 멤버십 ‘아이엠’ 론칭 1주년 맞아 혜택 제공

파이낸셜뉴스       2017.07.04 10:54   수정 : 2017.07.04 10:54기사원문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오는 31일까지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전용 연간 멤버십 ‘아이엠 (I AM)’의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총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가입자 및 재가입자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I AM’ 멤버십 신규 및 재가입 고객 모두에게 앰배서더 호텔 그룹 통합 멤버십인 앰배서더 클럽의 골드 등급 혜택을 제공한다.

골드 등급 회원에게는 웰컴 드링크, 레이트 체크아웃, 얼리 체크인, 룸 업그레이드, 무료 와이파이 이용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I AM’ 멤버십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재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 한 명에게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뷔페 레스토랑 ‘더 킹스’ 2인 식사권을, 2등 두 명에게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스퀘어’ 2인 식사권을 그리고 3등 열 명에게는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I AM’ 1주년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아홉 명을 선정하여 ‘I AM’ 멤버십 및 호텔 식사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엠’ 멤버십은 중장년층에 비해 상대적으로 주머니가 가벼운 2030 세대를 주요 고객층으로 해 지난 해 5월 출시된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전용 멤버십이다.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 수원 등 전국 8개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멤버십은 호텔 숙박권 2매, 레스토랑 및 바 3만원 이용권 2매, 주류 1병 무료 반입권 1매로 구성돼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