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5일간의 ‘8월 빅세일’ 실시..최대 50% 할인
파이낸셜뉴스
2017.08.16 11:06
수정 : 2017.08.16 11:06기사원문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16일부터 20일까지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8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막바지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하여 아리따움의 인기 품목들을 최대 50%까지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50%의 통 큰 할인 혜택을 실시하는 아이템은 건조한 여름 피부에 집중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시트팩과 미스트 전 품목이 해당되고, 여름 내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줄 한율 ‘어린쑥 라인’ 일부 품목과 ‘붉은 팥 라인’,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와 마몽드 ‘아쿠아 필 토너’, 아리따움 ‘뽀오얀 리무버’ 등이 포함된다.
또한 습한 날씨에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아리따움의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 ‘젤리바’, ‘립커버 컬러틴트’, ‘아이돌 라인’, ‘풀커버 라인’과 마몽드 메이크업 아이템 ‘하이라이트 립 틴트’, ‘크리미 틴트 컬러 밤’도 5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과 해피바스의 ‘선스틱’과 려, 미쟝센, 일리, 해피바스 등의 ‘헤어&바디’ 제품들도 50%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