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멋지 경치에서 커피와 디저트 즐겨요"
파이낸셜뉴스
2018.02.15 11:39
수정 : 2018.02.15 11:39기사원문
설 명절은 오랜만에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나온 얘기들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다. 하지만 귀성길과 귀경길 장거리 운전으로 인한 피로감은 설 명절을 마냥 즐겁지만은 않게 만들기도 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설 연휴를 맞아 ‘최고의 커피와 그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매장 3곳을 소개했다.
차량으로 이동하는 만큼 드라이브 스루(DT) 매장 방문도 염두에 둬야 한다고 조언했다.
서울과 김포, 강화를 잇는 48번 국도 중심에 자리한 ‘투썸플레이스 김포DT점’은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최초의 DT 매장이다. 이 곳은 운전자들이 먹기 편한 '델리박스', '핫도그' 등 '그랩앤고'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델리박스는 사각 플라스틱 통에 포크 없이 손으로 집어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여러 과일을 넣은 메뉴다. 운전 후 잠시 피로를 풀기 위해서는 매장 2층을 올라가보자. 넓은 공간과 소파로 구성된 아늑한 좌석 그리고 통유리 채광까지 더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는 평이다.
춘천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구봉산 카페거리에는 스카이워크로 춘천의 명소가 된 ‘투썸플레이스 춘천 구봉산점’이 있다. 벽 전체와 바닥이 투명한 유리로 된 스카이워크는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스릴 넘치는 경험을 선사해 인증 샷 장소로 꼽힌다. 지난 2014년 강원도 경관 우수 건축물로 선정된 춘천 구봉산점은 멋진 전망으로 유명하며 이국적이면서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진 대형 매장이다. 2층 옥상에는 춘천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