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멋지 경치에서 커피와 디저트 즐겨요"

파이낸셜뉴스       2018.02.15 11:39   수정 : 2018.02.15 11:39기사원문

#사진설명 = 투썸플레이스 제주 애월한담점

설 명절은 오랜만에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나온 얘기들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다. 하지만 귀성길과 귀경길 장거리 운전으로 인한 피로감은 설 명절을 마냥 즐겁지만은 않게 만들기도 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설 연휴를 맞아 ‘최고의 커피와 그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매장 3곳을 소개했다.

차량으로 이동하는 만큼 드라이브 스루(DT) 매장 방문도 염두에 둬야 한다고 조언했다.

‘투썸플레이스 제주 애월한담점’은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한담 해변에 위치하고 있다. 매장 의자에 편안히 앉아 애월의 맑고 푸른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 명소로 꼽힌다. 매장 앞 ‘한담해안산책로’에는 해변 곡선을 따라 산책하는 관광객들로 연일 북적거린다. 특히 오후 늦게 바다 위로 붉게 물드는 노을을 바라보고 있으면 차분해지고 여유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한라봉 에이드’, ‘한라봉 아이스크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등은 제주 특화메뉴다.

서울과 김포, 강화를 잇는 48번 국도 중심에 자리한 ‘투썸플레이스 김포DT점’은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최초의 DT 매장이다. 이 곳은 운전자들이 먹기 편한 '델리박스', '핫도그' 등 '그랩앤고'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델리박스는 사각 플라스틱 통에 포크 없이 손으로 집어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여러 과일을 넣은 메뉴다. 운전 후 잠시 피로를 풀기 위해서는 매장 2층을 올라가보자. 넓은 공간과 소파로 구성된 아늑한 좌석 그리고 통유리 채광까지 더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는 평이다.

춘천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구봉산 카페거리에는 스카이워크로 춘천의 명소가 된 ‘투썸플레이스 춘천 구봉산점’이 있다.
벽 전체와 바닥이 투명한 유리로 된 스카이워크는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스릴 넘치는 경험을 선사해 인증 샷 장소로 꼽힌다. 지난 2014년 강원도 경관 우수 건축물로 선정된 춘천 구봉산점은 멋진 전망으로 유명하며 이국적이면서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진 대형 매장이다. 2층 옥상에는 춘천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