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연장의 꿈 현실로이룰 바이오대장株는?
파이낸셜뉴스
2018.03.27 12:40
수정 : 2018.03.27 12:40기사원문
생명 연장의 꿈, 모든 사람들이 판타지 속에서나 보아왔던 일일 것이다. 그런데, 놀랍게도 최근 관련된 기술의 발빠른 행보가 포착되어 화제다. 유전자치료제가 바로 그것이다.
현재까지 암치료는 암세포 외 모든 세포들을 공격하는 것이 큰 문제로 거론되어왔다. 하지만, 유전자치료제의 경우 관련 세포만 제거할 뿐만 아니라 유전자 변이와 조작을 통해서 암의 전이까지 막고 있는 획기적인 기술력이다. 최근, 한국의 한 기업이 관련임상에서 독보적인 결과를 얻어내고 있다. 게다가, 주식시장에 상장된 업체라는 소식에 증권가가 크게 들썩이고 있다.
▶▶ 유전자치료제 독보적 행보, 2000조 시장 평정할 유전자치료제 관련株는? (클릭)
▶▶ 다국적제약사 기술이전시 1200% 폭발적 주가상승 예상되는 이 종목은? (무료)
바이로메드와 셀트리온을 발굴하여 158%, 370% 수익률을 시현했던 한 투자클럽이 이번에도 무료로 이 종목을 공개한다고 한다. 어려워진 시장 환경에서 ‘마지막 기회’ 를 잃지 말라는 따뜻한 마음에서다. 마지막으로 공개할 이 유전자치료제 기업은 3일무료체험 기회를 통해 문자로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 고민하는 순간 터진다! 전세계 다국적제약사가 주목하는 한국 유전자치료제종목은? (무료)
*관심종목: 셀트리온, CMG제약, 녹십자랩셀, 네이처셀, 차바이오텍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