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9단의 냉장고 정리, 일체형 밀폐용기 ‘랜드락’이 비결
파이낸셜뉴스
2018.05.15 13:50
수정 : 2018.05.15 13:50기사원문
생활수납용품 전문 창신리빙 랜드락, 위생적인 키친 스타일링 완성
냉장고를 열었을 때 음식냄새가 나거나 음식 잔여물이 자주 묻어나온다면 밀폐용기를 확인해보아야 한다. 패킹 분리 방식의 밀폐용기는 뚜껑과 용기 사이에 음식물이 끼어 세척이 어렵고, 곰팡이가 생기기도 하며 이로인해 용기 형태가 변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중성형기법으로 특허를 낸 창신리빙의 ‘랜드락(LAND LOCK)’은 ‘결착형 완전 밀폐 방식’을 적용하여 식재료의 신선도를 높여주고, 냉장고에 음식 냄새가 새어나올 걱정을 없앴다.
여기에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또한 눈길을 끈다. 투명한 용기와 브라운 컬러의 패킹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여 냉장고에서는 물론 식탁에서도 다른 식기들과 잘 어울려 맛깔스러운 상차림을 연출한다.
또한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뚜껑을 사용했으며 냉동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서도 비스페놀A 성분 발생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용기는 인체에 무해하고 유연하며 밀폐력이 좋아 아기 젖병을 만드는 소재로 쓰이는 ‘99% 향균 TPE 소재’로 만들어졌다.
창신리빙㈜ 관계자는 "랜드락은 깔끔한 식재료 보관부터 테이블 세팅까지 가능한 아이템으로, 누구든지 정리의 달인을 만들어준다"면서 "랜드락을 사용하면 우리집 냉장고 비포와 에프터의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락은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