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미디어, 회사의 꾸준한 성장비결은 '소통'
파이낸셜뉴스
2018.05.20 18:11
수정 : 2018.05.20 18:11기사원문
⑩ 이지미디어
눈치 안 보고 자유롭게 휴가..직원 자기개발 교육 등 지원
노동부 선정 우수 중소기업
이지미디어는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베테랑 인력을 주축으로 구성된 디지털 에이전시다. 화가의 창조적인 감각과 탐험가의 식지 않는 열정, 프로의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웹&모바일 사이트 구축부터 디지털 마케팅, 호스팅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현대자동차그룹, 롯데, 코웨이, GS 등 유수 기업들이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이지미디어와 함께하고 있다.
이처럼 이지미디어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우수중소기업으로 오랜 경험을 가진 전문가와 함께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지미디어는 회사의 꾸준한 성장세의 원동력을 '원만한 소통'을 첫번째로 꼽는다. 실제 이지미디어는 직원들의 집중과 소통이 가능한 근무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첫 번째가 직원들이 눈치를 보지 않고 자유롭게 휴가를 사용할 수 있는 문화를 추구하고 있다. 또한 자유로운 출퇴근 복장을 허용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자기개발을 위한 각종 교육도 지원하고 있다.
이지미디어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업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재를 선호하고 있다. 실제 '긍정적인 마인드' '함께할 수 있는 유대감' '변화에 대한 도전'을 인재상으로 내세우고 있다. 채용은 필요시 수시채용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서류전형을 거쳐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진 면접을 통해 입사를 결정하고 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