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제휴사 혜택 추가해 VIP 서비스 강화

파이낸셜뉴스       2018.05.31 14:24   수정 : 2018.05.31 14:24기사원문



롯데면세점이 VIP 서비스 강화를 위해 회원등급에 따른 제휴사 혜택을 추가한다.

롯데면세점은 6월 1일부터 VIP 고객들에게 여가 생활과 관련된 제휴사 혜택을 제공한다고 5월 3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내 인트라넷에서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뷰티', '푸드', '여행' 등 여가 생활 관련 3대 업종을 선정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은 등급에 따라 자신의 관심 업종에 따른 혜택을 한 눈에 확인해 누릴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올들어 VIP 대상 서비스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와 관련 롯데면세점은 지난 4월에는 100억원을 투자해 명동본점 라운지층에 상위 0.5% 고객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VIP 고객 라운지인 스타라운지를 오픈하기도 했다.

롯데면세점 김보준 마케팅부문장은 "이번에 마련한 롯데면세점 멤버십 패키지는 세계 유수의 면세점 중에서도 최초로 시행하는 VIP 서비스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휴처를 확대해 고객들을 위한 더욱 풍성하고 실속 있는 멤버십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6월 1일부터 7월 12일까지 여름휴가 및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비 마이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 유명 브랜드 40여개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일본 도쿄의 맛집을 투어하는 여행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