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짧은 휴가, 특급호텔서 알차게 즐기세요"

      2018.07.15 11:24   수정 : 2018.07.15 11:24기사원문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짧은 휴가 기간에 가까운 특급 호텔을 찾아 알찬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 고객이 늘면서 서울신라호텔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24일부터 8월 10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도심속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필리 에피소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여름 시즌에만 운영하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와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온종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다채로운 콘셉트의 키즈 라운지를 선보이고 있다. 올 여름에는 바닷속을 모티브로 한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마련했다.

키즈 플레이 라운지의 대형 볼풀장은 시원한 색감의 공으로 가득 채웠다.
키즈 꽃꽂이와 바닷속 친구 옷 만들기, 비누 체험, 스텐실 등과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아이들과의 추억도 남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불을 끄면 캄캄한 바닷속 친구들이 보이는 '바닷속 생일 파티' 동화책과 세계 120개국 엄마들의 지혜를 담은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 제품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도 포함했다.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시점까지 자유롭게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여름철 성수기간 동안에만 어번 아일랜드를 자정까지 연장 운영한다. 은은하게 쏟아지는 달빛 아래 남산과 N서울타워가 만드는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여름 밤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에 어울리는 풍성한 다이닝도 제공된다. 어번 아일랜드의 풀 사이드에서는 여름이 한껏 느껴지는 '바비큐 플레이트'와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 등이 제공된다.
바비큐 플레이트는 그릴드 치킨, LA갈비구이, 왕새우구이, 소시지, 새우 볶음밥 및 구운 채소로 구성돼 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