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중장년 남성 30명에 '메이크오버' 선물한다
뉴스1
2019.05.28 10:17
수정 : 2019.05.28 10:17기사원문
내달 9일까지 삼성카드 인생락서 홈페이지서 신청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삼성카드는 다음달 9일까지 중장년 남성을 대상으로 메이크오버(Makeover) '세대 공감 다시봄날'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메이크오버란 사람이나 장소를 보다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한 단장을 뜻한다.
삼성카드는 서울시 복지정책실 및 중장년 남성 패션 스타일링 스타트업 리찰스 등과 협업해 캠페인을 벌인다.
서울시 복지정책실은 캠페인 참여가 어려운 소외 계층 중장년 10명을 추천해 메이크오버 기회를 제공한다. 리찰스는 서울시 추천 대상자 10명과 삼성카드 인생락서를 통해 이벤트에 당첨된 20명에게 패션 스타일링 등 메이크오버를 지원한다.
중장년 남성이면 누구나 삼성카드 인생락서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녀와 가족을 통한 신청도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당첨자에게는 ΔBefore & After 촬영 Δ바버샵 헤어컷 Δ개인별 패션 스타일링 Δ화보집 Δ개인 사진집 Δ개인별 스토리영상 등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중장년들의 소외감 극복은 물론, 새로운 삶에 대한 변화 의지 확산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공유가치창출(CSV)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