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 2019’ 영화제 방불케 하는 시상자 라인업 공개
파이낸셜뉴스
2019.11.27 14:50
수정 : 2019.11.27 14:5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이 대중음악시상식 ‘MMA 2019 Imagine by Kia(이하 MMA 2019)’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화려한 출연자 라인업에 버금가는 화려한 시상자 라인업이 이번 행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준 임수정, ‘선넘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장성규가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또 영화 ‘기생충’의 최우식, 탤런트 한지혜, 연기와 예능, MC를 오가는 홍수현, 그리고 개그우먼 홍현희 등이 시상자로 확정됐다.
11월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MMA 2019'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레드카펫 및 공연 실황을 즐길 수 있도록 멜론,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카카오톡 #MMA탭 등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를 진행한다.
멜론과 유튜브 1theK 채널에서 별도의 절차없이 바로 생중계 감상이 가능하며, 메인 화면을 포함한 총 11개의 다양한 화면을 원하는 대로 감상할 수 있는 ‘톡 프리미엄 시청’은 사전 신청에 참여한 이용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주최-카카오 △주관-카카오엠(Kakao M), 엠스톰(MSTORM) △협찬-기아자동차, 한국피자헛, 이투스, 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 △후원-서울특별시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MUSIC ON! TV(일본), JOOX(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MY Music(대만)과 함께한다.
이 날 행사는 △카카오톡 #MMA탭 △멜론 △글로벌 K-POP 대표 미디어 1theK(원더케이)의 유튜브 채널 △ 포털 다음 및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또한 MMA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mma_melon)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