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손흥민·반 다이크 담은 제품 패키지 선봬

뉴스1       2020.01.07 10:16   수정 : 2020.01.07 10:16기사원문

조지아 X EPL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 뉴스1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코카콜라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EPL'(English Premier League,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과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토트넘 '손흥민', 리버풀 '버질 반 다이크', 맨체스터 시티 '세르히오 아구에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다비드 데 헤아' 등 4명의 모습을 담아 축구 팬들과 직장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제품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3월31일까지 EPL 직관 이벤트 '조지아 마시고 EPL 보러 가자!'를 진행한다.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모바일로 스캔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화면에 표시 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1등으로 선정된 총 12명에게는 오는 4월에 열리는 EPL 빅매치를 직관할 수 있는 'EPL 경기 관람 패키지'가 증정된다. 장내 스카이덱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VIP 티켓, 현지 숙박 및 왕복 항공권이 모두 포함돼 있다. 2등은 'EPL 구단 선수 유니폼', 3등은 '조지아 X EPL 한정판 텀블러'를 증정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