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OTT박스 업데이트로 시청편의성 높인다
파이낸셜뉴스
2020.02.10 10:46
수정 : 2020.02.10 10:4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은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시청편의성 향상과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인 파고다의 인기 유튜브 콘텐츠 700여편을 순차적으로 업로드 한다. 파고다 인기강사인 성구편과 진준 강사가 들려주는 '진짜 중국어'를 비롯해 고양이 미용사 심콤쌤과 다섯냥이가 알려주는 미용팁과 일상이야기인 '심콩캣', 허왕 변호사의 쉽게 풀어쓰는 법률이야기 '왕변', 고급진 영국영어를 배울 수 있는 '빌리잉글리쉬' 등을 선보인다.
딜라이브는 올해 다양한 올인원 세일즈 프로모션을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딜라이브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방송+인터넷+OTT박스 결합상품을 비롯해 렌탈상품 최대 58%할인,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딜라이브몰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다른 기업들이 OTT셋톱박스 사업에서 철수하는 것과 반대로 딜라이브 OTT박스는 최근 고객들의 호응으로 판매가 늘고 있다"며 "올 1·4분기 안에 총 누적 45만대 판매가 가능해진만큼 고객들이 선호하는 무료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