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영양간식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0.02.14 10:45
수정 : 2020.02.14 10:45기사원문
국내 탈모샴푸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내 몸에 알찬 투자를 하자며, 하루에 한 봉으로 하루를 풍성하게 하는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를 출시하였다고 한다. 성분 중 비오틴과 맥주효모 및 검은콩은 탈모에 관심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많이 알고 있으며, 더구나 탈모샴푸 제조사가 이와 관련된 제품을 만들었기에 시장에서 새로운 건강 아이템으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한다.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는 비오틴 하루 권장량 100%은 물론 맥주효모, 검은콩이 함유된 알찬 아몬드와 캐슈넛, 호두 건포도, 피스타치오, 마카다미아, 해바라기씨, 건블루베리 등으로 건강하게 균형 잡힌 내 몸을 채우므로 매일 하루 한 봉씩 즐길 수 있는 견과입니다.
특히, 마이크로웨이브 방식으로 견과를 더 바삭하게 하는 크리스피 로스팅을 적용하여 특성이 변하지 않고 각 고유의 향과 맛을 손상시키지 않았다. 또한 알루미늄 증착 포장과 질소 포장으로 더 신선하게 유지된다. 제품은 한박스에 1봉(20g)이 10개 묶음으로돼 있으며 6박스 2개월 분으로 판매하고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견과는 아몬드에 보이는 흰 분말은 비오틴, 보리색 분말은 맥주효모, 검은 분말은 검은콩으로 매우 고소한 풍미를 가지고 있다. 또한 비오틴 보충이 필요한 중장년층과 에너지 생성이 필요한 지친 현대인에게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한 봉으로 비오틴 하루 권장량 100%를 채워준다. 무엇보다도 골프, 등산, 캠핑, 낚시 등 야외 활동 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오직 TS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비오틴 담은 견과로 헤어와 건강 두 가지를 잡도록 추천한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등 브랜드 확장을 공격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TS 내 몸에 멀티비타민’, ‘TS내 눈에 루테인’ 등 건강기능식품도 판매하고 있다. 이번 견과류 출시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