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에바 알머슨과 아트 콜라보 두 번째 에디션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0.02.18 08:52
수정 : 2020.02.18 08:52기사원문
테이블웨어 코렐이 스페인 출신 아티스트 에바 알머슨과 함께 선보인 아트 콜라보의 두 번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8년 일상의 테이블에서 자연스럽게 예술 작품을 마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코렐은 ‘행복을 그리는 화가’로 잘 알려진 에바 알머슨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즐거움의 가치를 잘 담아낸 에바 알머슨의 대표 작품들을 감성적으로 제품에 담아내 테이블에서 가족과 일상의 소중함을 전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코렐 브랜드 코렐 매니저는 “출시 후 현재까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라인 중 하나가 된 에바 알머슨 아트 에디션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일상 테이블에서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할 두 번째 에디션도 나올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 작품을 보다 자연스럽게 즐기고, 가족 모두가 함께 하는 테이블에서 가족의 소중함을 전달하고자 하는 작품 속 메시지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렐은 에바 알머슨 두 번째 아트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에바 알머슨 작품 2점을 패키지로 제작한 파스타볼 2P 세트와 디너세트 12P 세트도 선보인다. 새로운 에디션과 특별 패키지 제품들은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코렐 브랜드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