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펀샵 '데스크테리어 기획전'

뉴시스       2020.02.24 09:31   수정 : 2020.02.24 09:31기사원문

[서울=뉴시스] CJ ENM 오쇼핑부문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이 직장인 취향을 저격할 ‘데스크테리어 기획전’을 오픈한다.


[서울=뉴시스] 박미영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이 ‘데스크테리어 기획전’을 연다.

오는 3월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오피스 상품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봄에 맞춰 근무 공간을 새로 인테리어하려는 ‘데스크테리어(Desk+Interior)’족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일렉트릭 스테이플러’ ‘노트북 스탠드‘ ’모스볼(mossball) 10년 키우기’ ‘더 오리지널 스윙스틱’ 등이 대표 상품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펀샵사업팀 최진표 MD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직장인들이 오랜 시간을 보내는 책상을 새롭게 꾸며볼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펀샵이 제안하는 이색 데스크테리어 상품을 통해 근무 공간에서의 작은 활력소와 심리적 안정을 찾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편샵(funshop.co.kr)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이다. 2002년 온라인 쇼핑몰 오픈 때부터 피규어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를 표방하며 재미있는 상품과 콘텐츠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par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