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렉스, 기업 지원 팀뷰어 할인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0.02.27 17:05   수정 : 2020.02.27 17:05기사원문
'코로나19' 확산 방지 재택근무 급증 맞춰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팀뷰어(Teamviewer) 국내 총판 큐브렉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글로벌 넘버원 원격지원솔루션 팀뷰어 할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큐브렉스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기업체가 크게 늘어나면서 팀뷰어에 대한 문의가 증가, 업무 중단을 예방하고 기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

원격지역솔루션 팀뷰어는 전 세계 13억대의 기기에서 사용되고 있다.

최고 수준의 보안 표준으로 글로벌 기업이 신뢰하는 대표 솔루션 제품인 만큼 뛰어난 보안성을 자랑한다.

이외 윈도우, 맥(Mac) OS, 리눅스(Linux), 크롬(Chroms) OS, 애플이 제공하는 운영체제(iOS), 안드로이드, 모바일 등 다중 플랫폼과 최대의 호환성을 자랑하고 유연한 라이선스 옵션 등이 큰 장점이다.
원격접속지원, 증강현실, 영상통화, 녹화기능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기능도 포함돼 있다.

김민용 큐브렉스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기업체에서 재택근무를 선택하는 비중이 급증하고 있다"면서 "팀뷰어는 원격지원솔루션 대표 제품인 만큼 이번 결정이 기업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큐브렉스는 팀뷰어와 관련된 모든 설치 및 지원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