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스, '비타민 샤워기 테라피 필터' 출시

      2020.04.23 10:05   수정 : 2020.04.23 10:05기사원문

원봉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는 ‘비타민 샤워기 테라피 필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테라피 필터’는 루헨스의 ‘비타민 샤워기’, ‘정수 필터 샤워기’ 리필용 헤드타입 제품으로 라벤더, 라임, 로즈 3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레몬 약 340개(24g)에 상당하는 풍부한 비타민 C 성분이 강력한 염소 환원제로 작용해 물 속 잔류 염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세 가지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샤워 시간에 건강한 테라피를 만끽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라벤더,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상쾌한 라임, 편안한 안정감을 선사하는 향긋한 로즈의 3가지 향기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국내산 달팽이 점액에서 추출한 '콘드로이친'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북돋아주며 '화산송이'로 알려진 화산석 추출물인 '스코리아 워터'가 피부 보습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C를 풍부하게 제공하며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로즈힙씨드 오일까지 함유돼 자극받은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루헨스 관계자는 “최근 나를 위한 휴식 시간에 집중하는 소비자 수요가 증대되면서 짧은 샤워시에도 테라피를 만끽할 수 있는 필터를 출시하게 됐다”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수분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염소 제거는 물론 피부 보습까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루헨스 ‘테라피 필터’는 라벤더, 라임, 로즈 3종(각 3개입)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루헨스 홈페이지, 루헨스몰에서 3만38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루헨스는 ‘테라피 필터’ 출시를 기념해 루헨스 비타민 샤워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타민 샤워기 구매시 33% 할인 혜택과 함께 약 3만원 상당의 세디먼트 헤드 필터, 살균스틱 등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