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2020 신규 패키지 인테리어 출시

뉴시스       2020.04.24 11:00   수정 : 2020.04.24 11:00기사원문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는 2020년 신규 패키지 인테리어 3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패키지 인테리어는 고객이 선호하는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공간을 각 스타일별로 패키지화해 시공한다.

2020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여유를 벗 삼은 집', '소프트(Soft)-부드럽고 우아한 집', '트렌디(Trendy)-감각적이고 세련된 집' 등 3종이다.

기존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를 소비자 선호도 조사와 최신 국내외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구성했다.


특히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을 수 있도록 기본 컬러와 마감재 매치에 공을 들였고, 홈씨씨인테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욕실 자재 및 타일 등을 적용한 것도 차별화 포인트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신규 패키지 인테리어 3종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자인·자재·견적·시공·품질점검·사후관리 등 인테리어 공사와 관련한 모든 과정을 책임지는 점을 적극 어필해 시장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인테리어는 사용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변화하는데, 최근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인테리어로 표출하는 수요가 늘고 있으며, 디자인에 대한 고객의 눈높이도 높아졌다"면서 "주거공간의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과 친환경 건축자재를 통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것이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