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빌라에서 온가족 연휴 보내세요"…캠퍼트리 '패밀리 패키지' 특가
뉴스1
2020.05.03 10:34
수정 : 2020.05.03 10:34기사원문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제주도 호텔·리조트 '캠퍼트리'가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청정한 환경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단독빌라형 리조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보물찾기' 이벤트 등 어린이날 행사도 마련했다.
캠퍼트리는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단 이틀 동안 단독빌라형 리조트와 각종 어린이날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야호! 패밀리 패키지'를 특가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5일 어린이날에는 부모와 아동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보물찾기' 행사가 열린다. 리조트 곳곳에 숨겨진 캡슐을 찾으면 Δ패밀리스위트 숙박권 Δ레스토랑 이용권 Δ캠퍼트리 치킨 Δ버디프렌즈 색연필 세트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설령 보물을 찾지 못하더라도 '캠퍼트리 무릎담요' 한 장이 무료 증정된다.
제주도에서만 구할 수 있는 '버디프렌즈 캐릭터 굿즈'도 어린이날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버디프렌즈는 제주도의 멸종위기 동물 5종을 대상으로 만든 캐릭터다. 캠퍼트리는 제주도 한정판인 '화이트의 선물상자'와 '피타의 선물상자'는 판매 중이다.
자녀와 함께 보물찾기를 즐겼다면 오붓하게 저녁 만찬을 즐길 시간이다. 캠퍼트리 레스토랑 '더 뷰'는 행사 기간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런치·디너 단품 메뉴를 50% 할인한다. 캠퍼트리 시그니처 메뉴인 '햄버거 스테이크', '왕새우 토마토 스파게티', '한라봉 닭가슴 샐러드', '마농치킨' 등을 즐길 수 있다.
캠퍼트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이자 황금연휴를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을 위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프라이빗한 단독빌라형 리조트의 넓은 객실과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정원에서 온 가족이 편안한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