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시민들과 '언택트'로 통했다"…휠라·써브웨이 협업 이벤트 성료
뉴스1
2020.05.18 09:39
수정 : 2020.05.18 09:39기사원문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휠라는 대구 동구 '써브웨이 동촌DT'점에서 진행된 '휠라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 론칭 기념 비대면(언택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행사는 지난 16~17일 열린 행사장에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구매하기 위해 동촌DT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휠라 리니어 로고 반팔 티셔츠'(차량 1대 당 티셔츠 1장)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해당 지점에서는 휠라 써브웨이 협업티셔츠·슈즈 중 일부 아이템을 1+1으로 제공했다. 차량에 탑승 중인 고객이 원하는 제품·사이즈 등을 메모·마스크와 위생장갑을 착용한 판매 스태프에게 전달하면 스태프가 제품을 가져다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처럼 휠라와 써브웨이는 외부 접촉을 최소화해 거리두기를 유지하는 한편, 간편하고 신속하게 협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 현장을 찾은 대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그 결과 준비된 슈즈 제품은 모두 '완판'됐다.
아울러 같은 기간 대구지역에 위치한 휠라 매장 3곳(대구점·동성로점·NC엑스코점)에서 써브웨이 협업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도 대구 써브웨이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샌드위치 세트 이용권을 증정했다.
휠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속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대구 시민분들을 응원하고 휠라X 써브웨이 협업에 보내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비대면'를 콘셉트로 한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