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넷 에듀·푸르넷 아이스쿨 무료 체험 제공
파이낸셜뉴스
2020.05.28 08:30
수정 : 2020.05.28 08:30기사원문
금성출판사, 등교개학·가정학습 준비 학생에 제공
학교 진도에 맞춰 온·오프라인 통학 학습 서비스
[파이낸셜뉴스] 금성출판사가 28일 등교 개학 및 가정학습을 준비하는 초등학생, 중학생을 위해 푸르넷 에듀·푸르넷 아이스쿨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초·중·고가 순차로 등교개학을 하며 과제평가, 수행평가, 시험 등 다양한 평가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금성출판사가 학생들의 학습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푸르넷 에듀·푸르넷 아이스쿨 5일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중학생을 위한 푸르넷 에듀는 과목별 전문 교재, 국내 최고 강사진의 온라인 강의와 함께 전문 지도교사의 코칭이 더해져 학습 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초등 푸르넷 아이스쿨은 현직 초등학교 교사와 EBS 출신의 강사진으로 구성한 양질의 강의를 만날 수 있다. 초등학생들의 학습 재미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자료와 독서 자료를 제공하는 ‘e보충 학습실’,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영상을 직접 보고 스스로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클럽’ 등을 운영하고 있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학교 등교를 맞이해 푸르넷 에듀와 푸르넷 아이스쿨에서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면서 “학교 진도에 딱 맞는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취약점을 완벽히 보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에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