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아 캠핑 갈래?…힐리언스 선마을, 반려견 동반 '숲캉스 패키지' 선봬
뉴스1
2020.08.17 06:00
수정 : 2020.11.19 16:55기사원문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강원도 홍천의 힐리언스 선마을(대표이사 송인수)이 8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과 안심하고 휴식과 교감을 높일 수 있는 '댕댕이 캠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지난 16일과 22일, 30일 총 3회에 걸쳐 시험으로 운영하는 댕댕이 캠프 패키지는 애견호텔 이용권 외에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포함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마운틴뷰 2인 객실 및 애견호텔 1박 숙박권을 비롯해 ΔEGF마스크팩 2매 Δ3식(석식·조식·중식) 이용권 Δ반려견 프로그램 (숲속 트래킹, 반려견 놀이터, 반려견 요가)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 이용 후 애견 목욕을 위한 샤워시설도 마련했다.
'숲속 트래킹'은 반려견과 견주가 맑은 공기를 마시며 숲속을 산책할 수 있는 코스다. 반려견은 마음껏 '노즈워킹'을 즐기며 부족한 운동량을 채울 수 있고, 견주는 숲 속에서 명상하고 휴식할 수 있다.
반려견과 심신의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반려견 요가인 '도가'(DOGA) 프로그램에선 반려견의 혈액순환, 관절 질환 예방, 소화력 향상 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마사지와 요가 동작을 배우게 된다.
'반려견 놀이터'에선 자연 속에서 장애물을 넘고 달리며 반려견의 성취욕구를 달성 시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어질리티' 체험과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애견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댕댕이 캠프 패키지 예약 및 상세 문의는 힐리언스 선마을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