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2020 포티넷 361° Security 컨퍼런스’ 온라인 개최
파이낸셜뉴스
2020.08.26 10:12
수정 : 2020.08.26 10:12기사원문
‘2020 포티넷 361° Security 컨퍼런스’는 각 산업별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최적화된 보안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대기업, 금융, 통신 등 산업별 컨퍼런스로 온라인을 통해 '초연결 시대에서의 보안 방안'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본 컨퍼런스에서는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기반의 ATP 솔루션으로 악성코드 탐지 시스템을 고도화하는 방안과 고성능 SD-WAN 기술 및 SASE 클라우드를 통해 본사와 지사간 보안을 개선하는 방안이 소개된다.
이와 함께 보안 전문가 부족과 기술 격차 해소법에 대한 토크쇼도 진행된다. 토크쇼에는 대기업, 금융, 통신 등 각 분야 고객사의 담당자가 패널로 참여해 각 산업군의 네트워크 및 보안 운영의 어려움을 공유하고 AI 트렌드, 산업별 AI에 대한 인식, 계획, 비전 등에 대한 내용을 논의할 예정이다.
포티넷 관계자는 "1세대 및 2세대 보안 솔루션은 오늘날과 같은 분산 환경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데 한계가 있었다"라며 "이번 컨퍼런스는 AI의 역할이 강조되는 오늘날의 초연결 시대에서 기업들이 가장 효과적인 보안 대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통찰력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